Quantcast

‘나 혼자 산다(나혼산)’ 박나래, 집에서 훤히 내려다 보이는 한강뷰 눈길…한남동 유엔빌리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집을 공개한 박나래가 한강뷰 사진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3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 #보름달 #소원빌자 여러분 섹시한 추석보내세영 이따 나혼자산다 꼭 보시구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추석맞이 보름달이 뜬 한강뷰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집 너무 부러워요” “섹시한 추석ㅋㅋㅋ 나래언니도 세상 섹시한 추석 보내세요” “당부 안 해도 항상 챙겨보는 나혼산”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는 앞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이사한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집 내부를 공개한 바 있다. 한남동 유엔빌리지는 재벌 총수 일가부터 유명 연예인들이 사는 곳으로 알려진 한국의 대표적 부촌으로 알려져있다.

유엔빌리지에는 김태희-비 부부, 현진영, 태양-민효린 부부 등이 함께 주목 받았다. 송혜교 역시 한남동 유엔빌리지의 한 고급 빌라로 이사한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올해 나이 33세인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출신의 개그맨이다. ‘개그콘서트’에서 콤비 장도연과 키를 이용한 개그롤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현재는 ‘나 혼자 산다’,‘연애의 맛’, ‘구해줘 홈즈’, ‘리틀 포레스트’, ‘비디오스타’, ‘도레미 마켓’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대세 개그우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