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A 설현, 드라마 ‘나의 나라’ 개인 포스터 공개…“나라 하나 주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드라마 ‘나의 나라’ 설현 포스터가 공개됐다.

18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tbc #금토드라마 #나의나라 #10월4일 #금요일 #밤10시50분 #첫방송 #한희재 #김설현’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설현은 음영진 얼굴 속 굳건한 표정을 하고 있다. 포스터 한 쪽에는 ‘가질 거다 힘. 그 힘 가져서 누구도 잃지 않게’라는 글이 적혀 있어 힘을 얻기 위한 설현의 다부진 표정의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AOA 설현 인스타그램
AOA 설현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설현이한테 나라 하나 주자” “언니의 나라” “얼른 첫 방송 했으면 좋겠어요”라는 등 설현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설현이 양세종, 우도환, 장혁, 김영철 등과 호흡을 맞추는 드라마 ‘나의 나라’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이다.

해당 드라마는 오는 10월 4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금,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설현은 AOA멤버들과 걸그룹 최고의 자리를 두고 경연하는 예능 Mnet ‘퀸덤’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마마무의 ‘너나 해’를 커버한 AOA는 6팀 중 유일하게 발매 음원이 음원 차트에 랭킹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