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린한테 감정 있다”…영비 라이브서 솔직 고백, ‘쇼미더머니8’ 커플 탄생?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6 1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래퍼 영비(Young B)가 브린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영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영비는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보이콜드 및 서동현 등 동료들과의 일화를 공개하는가 하면, 소소한 일상을 공유했다. 

영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
영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

그러던 중 한 팬에게 "오빠 브린한테 감정있죠?"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영비는 "솔직하게 감정 있다"며 "쇼미더머니8 하면서 느꼈는데 귀엽더라"라고 린에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인기가 많아졌으니 입조심 해라'라는 한 팬의 조언에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내가 취해도 어릴 때처럼 라이브 막 하지 않는다. 이제 어른이니까 입조심 하겠다"고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영비-브린 인스타그램
영비-브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로 감정 있는 거야?", "브린 남친 있는 줄 알았는데", "영비랑 브린이랑 열애설 가나요", "영비 멋있네", "솔직하다 홍원이", "영비 여친 생기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net ‘고등래퍼 시즌1’ 우승자인 영비와 브린은 딕키즈 크루 멤버로 같은 크루에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Mnet '쇼미더머니8'에 함께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쇼미더머니8'은 국내 현존하는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힙합 씬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함께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 상금의 주인공을 가려낸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