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분순삭’ 지붕뚫고 하이킥, 진지희·서신애 초귀염 아역 시절 재조명!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1 20: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오분순삭’에서 재조명 한 진지희와 서신애의 귀여운 아역시절이 화제다.

11일 MBC 추석특집 ‘오분순삭’에서는 ‘온라인 탑골공원 열풍’에 힘입어 ‘레전드 프로그램’의 ‘전설의 에피소드’의 몰아보기를 선사했다.

MBC ‘오분순삭’ 방송 캡처
MBC ‘오분순삭’ 방송 캡처

추석특집으로 특별 편성된 ‘오분순삭’은 약 600만 구독자를 보유한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의 인기 콘텐츠다. 업로드 된 영상 중 가장 높은 평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 뚫고 하이킥’, ‘아빠 어디가’ 그리고 ‘무한도전’ 등이다. 이같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MBC 종영 프로그램의 대표 에피소드를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도록 한 종합선물세트가 찾아왔다.

‘무한도전’의 ‘무한상사 행쇼’가 가장 먼저 소개된 이후, 등장한 영상은 ‘지붕 뚫고 하이킥’의 클립이다. ‘해리에게 신애가 필요한 이유’라는 제목으로, 진지희와 서신애의 ‘초귀염’ 아역시절이 조명돼 눈길을 끌었다.

산수 공부에는 소질이 없는 해리(진지희)는 신애(서신애)가 관련되면 감정이 이입되며 이해력으 상승한다. 이 점을 눈치 챈 엄마(오현경)은 공부할 때마다 신애와의 이야기를 창작해 문제로 제시해 학습효과를 증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덕분에 해리는 산수 시험에서 80점대를 맞으며 기적을 일군다.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오분순삭’은 11일 오후 8시 30분과 14일 심야 12시 45분으로 두 차례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