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속초 테이크아웃 대게찜 맛집 위치는? “연 매출 3억!”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1 17: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테이크아웃 대게찜 맛집이 화제다.

11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대박청춘’ 코너에서는 연 매출 3억 원을 올리고 있는 황수정(30) 씨의 강원 속초 소재 테이크아웃 대게찜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출처 : 해당 업체

속초관광수산시장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대게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표방하는 시장 핫플레이스다. 이 아이디어의 주인공은 바로 사장인 황수정(30) 씨다. 연 매출 3억의 비법이 바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빠른 회전율이다. 식당을 운영하면 유지비용이 들기 마련이지만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기에 부수적인 비용이 들지 않는 것 또한 비법이다. 게다가 먹기 좋게 손질까지 해주니 손님들 안 찾아올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

과거 20대의 황정 씨는 네일아트를 배우기 위해 고향인 속초를 떠나 서울에서 생활했었다. 그러던 중 외할머니가 편찮으시다는 소식을 듣게 됐고, 외할머니가 장사하던 자리를 이어받게 됐다. 외할머니는 지난 50년간 채소 장사를 했지만, 본인은 당시 홍게 조업을 나가고 있던 아버지에게 홍게를 받아 장사를 시작해 지금에 이르렀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아XX XX X 붉은 대게

강원 속초시 중앙로(중앙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