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장모' 손우혁, 김혜선에게 양아들 제안? "뭐라고?"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수상한장모' 손우혁이 김혜선에게 제대로 맞섰다.

11일 방송된 SBS '수상한 장모'에서는 안만수(손우혁 분)를 만나러 온 왕수진(김혜선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이날 왕수진은 안만수를 찾아갔다. 안만수가 더는 제니 한(신다은 분)의 책을 만들지 못하게 하고 싶었던 것. 이에 안만수는 "매번 만나서 싸우니까 악화 되는거 같다"며 "이참에 양아들로 들이는거 어떻게 생각하냐"고 제안했다. 이를 들은 왕수진은 황당하다는 듯이 "뭐라고?"라고 대꾸했다. 이어 안만수는 "한 번 진지하게 고민해봐라. 나는 오래 고민하고 말씀드린거다"라며 뼈있는 말을 던졌다. 안만수는 왕수진이 버린 친아들이었기에 더더욱 이들의 관계가 악연으로 얽힐것을 예고했다. 이에 안만수는 "미운 정은 왕 대표님과 더 깊다"고 하자, 왕수진은 "책이고 나발이고 먼저 만들면 나한테나 먼저 보여줘라"고 강경하게 응수했다. 

손우혁 김혜선 / SBS '수상한장모' 캡처
손우혁 김혜선 / SBS '수상한장모' 캡처

같은 시각 제니 한은 이경인(고다연 분)과 만났다. 자신의 책을 만드는 일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 이에 이경인은 "내용 중에 왕수진의 혈액형이 잘못 표기 되어있다"며 "혈액형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제니 한은 "B 형이다"라고 했다. 이어 이경인은 "그런데 안만수가 준 자료에는 O형으로 되어있더라"고 물었고, 제니 한은 이상하다는 듯이 "잘못되어 있던 거겠죠"라며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답했다. 이윽고 제니 한은 오은석(박진우 분)의 연락을 받고 오다진(고인범 분)을 만나러갔다. 

안만수와 왕수진의 기싸움은 팽팽했다. 왕수진은 느껴보라는듯이 "오 서방을 볼 때마다 좋다"며 "누구랑은 다른 느낌이다"라고 뻔뻔하게 굴었다. 이에 안만수는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오은석이 누구의 아들인지 알고 있냐"고 물었고, 왕수진은 "오 회장 손자지 않냐"며 당연하다는 듯이 답했다. 하지만 안만수는 어이없다는 듯이 웃으며 "왕 대표님은 보고 있자면.."이라며 왕수진만 모르는 회심의 카드를 꺼내들었다. 

한편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총 120부작으로 김혜선, 신다은, 박진우, 손우혁, 안연홍, 김정현 등이 출연한다. '수상한 장모'는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오은석(박진우 분)과 제니 한(신다은 분). 흠잡을 데 없는 일등 사윗감인 은석을 결사 항전으로 막아서는 수상한 장모 왕수진(김혜선 분). 장모님이 내 원수가 되어버린 은석의 사연, 그리고 수상한 장모의 비밀을 그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