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유빈-김국헌,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케미…‘blurry’한 분위기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9.09 17: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송유빈과 김국헌이 듀엣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송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뮤직비디오#비하인드컷’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짧은 영상 하나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두사람은 영화 ‘늑대의 유혹’ 속 강동원과 이청아가 선보인 비오는 날 우산 장면을 연상케 하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카메라를 보며 싱긋 웃어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송유빈 인스타그램
송유빈 인스타그램

이어 송유빈은 ‘#지금#밥시킬건데#추천좀해주세요’라는 해시태그도 함께 달아 팬들과 일상마저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2017년 7월 그룹 마이틴(MYTEEN)의 멤버로 데뷔한 두 사람은 ‘프로듀스X101’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로그램의 종영 이후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달 24일 싱글 ‘Blurry’를 발매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음원 발매 후 지난달 31일에는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팬미팅 ‘The Present’를 개최하기도 했다.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데뷔에는 실패했지만 인기에 힘입어, 바이나인(BY9)의 멤버로 언급된 송유빈은 최근 단독으로 예능 ‘라디오스타 ‘오늘의 운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두 사람이 소속돼 함께 활동했던 그룹 마이틴은 지난달 21일 공식 활동 종료를 발표하며 해체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