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변주은에게 “나 윤선우 좋아한다” 고백…김사권 몰래 엿듣고 ‘경악’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03 21: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이영은이 변주에게 윤선우를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김사권이 몰래 엿듣고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3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91회’에서는 금희(이영은)이 선경(변주은)에게 상원(윤선우)을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상미(이채영)는 이제 준호 휴대폰을 뒤지는 등 불신감을 드러내고 상미가 휴대폰을 들고 있는 것을 본 준호는 재빨리 휴대폰을 뺏으며 “내 핸드폰 뒤지고 있었어요?”라고 물으며 화를 냈다. 이때 장모 경애(문희경)가 들어와서 “내가 들었는데 자네 휴대폰 비밀번호를 풀게. 자네 바람피나? 전처랑 내통해?”라고 물었다.

준호는 형 석호(김산호)에게 “여름이 친부모가 나타났다. 버린거는 아니고 존재 자체를 몰랐던 것 같다”라고 하며 금희에게서 여름이를 지켜줄 좋은 방법이 있는지 조언을 구했고 명자(김예령)는 “금희에게 여름이 친 아빠가 나쁜 사람이라고 거짓말하고 외국 나가서 살다가 2~3년 후에 들어오면 안될까?”라고 방법을 제안했다.

또한 선경(변주은)이 영심(김혜옥)을 찾아가서 상원(윤선우)가 상미(이채영)의 동생임을 밝혔고 영심(김혜옥)은 상원의 레스토랑을 찾아가서 금희가 있는 것을 보고 “네가 알아서 하겠다는 것이 이거냐? 엄마 말 안들을 꺼냐? 레스토랑 그만 둬”라고 소리를 질렀다.

금희는 상원(윤선우)에게 “상원 씨가 상미 동생이라는 거. 미안해요 상원 씨. 이런 결정 내릴 수 밖에 없어서라고 레스토랑을 그만둔다”고 말하자 상원은 “그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면 그럴게요”하고 답했고 금희는 앞치마를 벗고 레스토랑을 나가게 됐고 선경(변주은)이 물래 지켜봤다.

금희(이영은)은 여름(송민재)이의 생모 사진을 발견하고 여름이에게 “이렇게 착하고 예쁜 여름이 낳아주셔서 고마운데. 엄마가 왜 속상해. 우리 이 사진 예쁜 액자에 넣어서 여름이가 잘 보이는 곳에 놓아줄게”라고 말했다. 

또 선경(변주은)은 금희(이영은)이 상원(윤선우)의 레스토랑을 바로 그만두지 않고 나오는 모습을 보게 됐다. 이에 선경은 금희를 찾았고 금희는 “이게 선경 씨가 상원 씨 좋아하는 방법이냐? 나도 솔직히 말하겠다. 그래요 나 상원씨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그때 둘을 보고 따라왔던 준호(김사권)은 깜짝 놀라면서 질투로 인해 금희에게 금희 친부에 대해 나쁜 말을 하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왕금희역에 이영은, 주상원, 주상미, 한준호, 왕금주, 한석호가 주인공이다. 

또한 나영심 역에 김혜옥, 왕재국 역에 이한위, 주용진 역에 강석우, 허경애 역에 문희경, 변명자 역에 김예령, 주용순 역에 임채원, 박수철 역에 손종볌, 오대성 역에 김기리, 왕금동 역에 서벽준, 진수연 역에 배우희, 윤선경 역에 변주은, 정소라 역에 김가란, 이동욱 역에 김범진, 서여름 역 송민재가 연기를 했다. 

‘여름아 부탁해’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