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신유행 프로그램2’ 오마이걸(Oh my girl) 아린, 응답하라 세기말 컨셉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30 18: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팬들에게 ‘최신유행 프로그램2’의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28일 아린은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9월 7일 토요일 밤 12시 XtvN 첫 방송! 잊지말고 함께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린은 커다란 링 귀걸이, 가닥 애교머리, 방울 머리끈 등 세기말 스타일링에도 결코 촌스럽다는 느낌없이 소화해내고 있다.

아린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아린 /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이 모습에 팬들은 “진짜 너무 예뻐 진짜 예뻐” “최신유행 아린” “저세상 비주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린이 출연을 밝힌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핵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를 위한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미드나잇쑈로, 앞서 아스트로 문빈이 시즌1에 이은 시즌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시즌2에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시즌1에서 활약한 권혁수, 김민교, 예원, 이세영, 문빈, 박규남, 지예은을 비롯해 정이랑, 강윤, 오마이걸 아린, 김은정, 강율이 새로 합류해 한층 더 강력해진 ‘유행 선도부’만의 시너지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시즌1에 출연한 오마이걸 멤버 지효의 바톤을 이어 받은 아린이 ‘최신유행 프로그램’ 멤버들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