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아스트로(ASTRO) 윤산하, ‘최신유행 프로그램2’ 깜짝 게스트 출격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8.21 17: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아스트로(ASTRO) 윤산하가 ‘최신유행 프로그램2’에 깜짝 게스트로 출격한다.

2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윤산하는 오는 9월 7일 첫 방송을 앞둔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렇게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아스트로의 막내인 윤산하는 tvN ‘둥지탈출3’ 출연, SBS MTV ‘요고바라’ MC를 맡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바 있다. 또한 아스트로 MJ와 함께 tvN D 웹예능 ‘이불 차는 밤’의 MC를 맡으며 다양한 사연을 전하고 있다.

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핵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를 위한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미드나잇쑈로, 앞서 아스트로 문빈이 시즌1에 이은 시즌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시즌2에는 지난해 11월 종영한 시즌1에서 활약한 권혁수, 김민교, 예원, 이세영, 문빈, 박규남, 지예은을 비롯해 정이랑, 강윤, 오마이걸 아린, 김은정, 강율이 새로 합류해 한층 더 강력해진 ‘유행 선도부’만의 시너지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번 ‘최신유행 프로그램2’에서는 코너들의 장르를 확장시키며 더욱 막강해진 웃음 종합 선물 세트를 선사할 전망이다. 시즌1에서 최신 트렌드와 유머로 중무장해 화제를 모은 만큼, 역대급 핵인싸로 다시 돌아온 깜찍한 혼종 코너 ‘요즘것들 탐구생활’ 외에도 헬조선의 청춘들을 위한 대환장 어덜트 애니메이션 ‘아싸 써커스’, 제 4차 산업 블록체인 디지털 인코딩 코메디 시트콤 ‘스타트-엇!?’ 등 다채로운 코너들이 토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것으로 보인다.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2’는 tvN ‘롤러코스터’와 ‘SNL’의 DNA를 계승하여 가장 시의성 있는 최신 트렌드와 유행코드를 다채로운 코너에 담아 시청자들의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 하이브리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 7일(토) 24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