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신유행 프로그램’, 매회 찾아오는 볼거리…‘오늘도 변함없는 웃음’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8.11.10 17: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혜 기자] ‘최신유행 프로그램’이 또 한 번 웃음을 예고했다.

10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되는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이번 주도 변함없는 재미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콩트 ‘허트시그널’의 러브라인 갈등이 절정으로 향할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큰 웃음을 자아낸다.

먼저 ‘허트시그널’은 지난주 방송에서 파란만장했던 첫 번째가 이루어졌다. 그 후 엇갈린 시그널로 인해 각자 다양한 모습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그널 펜션에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할지 선택의 기로에 놓인 출연자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될지 러브라인의 향방에 관심이 모아진다.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

이어서 ‘요즘것들 탐구생활’에서는 상대방의 리얼한 속마음에 대해 알려주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주제로 방송된다. 예측할 수 없는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취업하는 순간부터 벗어날 수 없는 직장인들만의 미묘한 언어와 일명 ‘넵’병, 마감 시간 직전 직원과의 눈치싸움 등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김요한 이야기’에서는 한국을 사랑하는 미국 청년 김요한의 기묘한 이야기가 담긴다. 친구를 사귄 김요한의 한국 데이트 문화 체험기를 다루며 다정하고 친절한 예원에게 관광을 핑계로 한 데이트를 제안하는 요한의 모습이 더욱 재미를 배가 시킨다.

유쾌한 웃음으로 안방을 물들일 XtvN ‘최신유행 프로그램’은 10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