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강석우 딸 강다은, 이예림-조혜정 이어 배우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29 11: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강다은은 예능 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에서 배우 강석우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 강다은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나선다.

강다은은 중견 배우 강석우의 딸로 지난 2015년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 환상적인 부녀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강다은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강다은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특히 훈훈한 유전자를 물려 받은 깔끔한 마스크와 이미지를 선보이며 '비쥬얼 부녀'로 활약했고, 단숨에 인지도를 넓혔다.

또한, 지난 2015년 방배경찰서 홍보대사 등으로 활약하고 두유 광고에 출연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강다은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강다은 /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이번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강다은은 향후 배우의 길을 걸으며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오랜 기간 연기를 배우고 첫 활동을 시작한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여배우가 되겠다는 각오다.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관계자는 “강다은이 가진 특유의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에 주목해 실력을 갈고 닦을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며 “강다은이 좋은 배우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다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가수 효민, 임나영, 배우 서지혜, 김희정, 모델 한으뜸, 김선빈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지원을 하고 있다. 이에 매력적인 신인 배우로 거듭날 강다은 역시 향후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