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경, 추석 파일럿 ‘10달러쉐프(텐달러쉐프)’ 출연…대만에서 촬영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배우 이수경이 파일럿 프로그램 ‘10달러쉐프’에 출연 소식을 알렸다.

지난 23일 이수경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금 타이베이에 계신 분들 주목! 저희가 내일 요리대결을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수경은 함께 대결을 펼치는 쉐프 최현석, 여경래, 배우 조미령과 함께 환한 미소로 사진을 찍고 있다.

이 소식에 네티즌은 “응원합니다. 화이팅” “당장 비행기 티켓 끊어서 가고 싶다” “여권이 어디있더라”라며 기대와 응원의 반응을 보였다.

여경래-최현석-조미령-이수경(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 이수경 인스타그램
여경래-최현석-조미령-이수경(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 이수경 인스타그램

이수경의 출연을 확정한 ‘10달러쉐프(텐달러쉐프)’는 MBN의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는 출연진이 두 명씩 팀을 이뤄 외국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단돈 10달러로 직접 현지 식재료를 구매해 요리를 한다는 콘셉트다.

한편 최근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이수경은 지난 5월 103부작이라는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드라마 촬영 당시 이수경은 왼손잡이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실제 나는 완벽한 오른손잡이지만 작품때문에 젓가락과 연필은 왼손으로 쓰는 연습을 많이 했다”라며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