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 BJ양팡, ‘금발여신’ 물오른 미모 자랑…키썸 “대박♥”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27 18: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인기 BJ양팡이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필 촬영하고 있어요... 핳. 듀근듀근...”이라는 글과 함께 한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양팡은 분홍빛의 드레스를 차려입고 꽃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금발의 긴 생머리를 하고 꽃을 든 그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을 드러내며 많은 팬을 놀라게 했다.

이를 본 키썸은 “대박”이라는 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와 진짜 예쁘다. 우리 팡팡이”, “공주님이 따로 없네 우리 팡이”, “헐 대박 언니 이거 레전드잖아요 진짜 완전 예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양팡 인스타그램
양팡 인스타그램

1997년생 양팡은 올해 나이 23세로, 지난 2017년부터  ‘에바참치꽁치’, ‘현실 남매’, ‘요즘 따라’, ‘My A’ 등 다수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 200만 명이 훌쩍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BJ로 지난해 12월 ‘2018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최근 양팡은 언니와 남동생까지 총 다섯 식구가 함께 20평대 아파트에서 살고 있던 양팡은 그동안 번 돈으로 8억짜리 고급 아파트로 이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었다. 70평대의 고급 아파트로 이사한 그는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집을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해 많은 사람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그는 지난 21일 유튜브 200만 명을 넘는 구독자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열혈팬의 과도한 팬심으로 인해 논란을 겪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다. 이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한 팬이 극단적인 생각을 시도해 안타까움을 드러내며 직접 통화해 환불을 진행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