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장연우, 일상 속 훈남 선배미 폭발…나이-직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러브캐처2’에 출연 중인 장연우의 일상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장연우는 “날 찍은 게 아니고 아이폰을 찍은 듯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연우는 하얀색 셔츠를 입고 훈훈한 외모를 과시했다. 특히 그는 자연스러운 일상에서도 빛나는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를 본 누리꾼은 “진짜 처음 보고 정국이 너무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사투리 너무 귀여워요 오빠” “잘생기셨어요” “러브캐처 중에 제일 매력적인 캐릭터 응원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연우 인스타그램
장연우 인스타그램

장연우는 지난 23일 첫 방송한 Mnet ‘러브캐처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의 나이는 23살로, 창원에서 거주 중이며 헤어를 전공하는 대학생이다. 

첫방송 당시 장연우는 잘생긴 외모와 매력적인 사투리로 눈길을 끌었다. 그가 등장하자 치타는 “되게 매력 있다”라고 감탄했으며 장도연 또한 “그렇죠?  내 스타일이다”라고 공감했다. 

그러나 첫 만남 후 호감 득표수를 확인하는 시간에서 예상과 달리 한 표도 받지 못했다. 과연 그가 러브 캐처일지, 머니 캐처 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7박 8일간의 탐색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러브캐처2’는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온 러브 캐처와 돈을 목적으로 온 머니 캐처를 찾아내는 연애 심리 게임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한다. ‘러브캐처1’에서는 이채임과 한초운이 최종 커플로 맺어졌다. 장연우와 함께 김가빈, 김민석, 김소영, 김인욱, 김채랑, 박정진, 송세라, 이영서, 정찬우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