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몸신이다' 어깨 통증 잡는 자석건강법은 무엇? '관절염부터 안면홍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나는 몸신이다' 에서 어깨 통증 잡는 자석 건강 비법이 공개됐다.

과거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자석건강법에 대해 소개했다.

만성 어깨 통증을 잡는 자석건강법이 소개됐다. 우선 손등 방향으로 새끼손가락 두 번째 마디 선 중앙에 N극이 피부에 닿게 붙여 준다.

바로 위 새끼손가락 첫 번째 마디 선 중앙에는 S극이 피부에 닿게 붙여 준다.다음 약지 두 번째 마디 선 중앙에 N극이 피부에 닿게 붙여 준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N극을 붙인 바로 위에 맞닿도록 S극을 피부에 닿게 붙여 준다.손바닥 방향의 경우 약지에는 자석을 붙이지 않고 바닥 방향으로 새끼손가락 두 번째 마디 선 중앙에 N극을 피부에 닿게 붙여준다.

바로 위 첫 번째 마디 선 중앙에 S극을 피부에 닿게 붙여 준다.오른쪽 손도 마찬가지로같은 방법으로 12개의 자석을 붙여주면 된다. 

손으로 눌러 가장 아픈 지점은 자석의 N극이 피부에 닿게 붙여준다. 몸신은 통증이 여러 곳일 경우 가장 아픈 부위에 먼저 자석을 부착한 뒤 통증이 줄어들면 다른 통증 부위로 옮겨주라고 조언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