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준열 ♥’ 혜리, 동생 이어 엄마와 보낸 다정한 일상…미모는 유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류준열 ♥’ 혜리의 마지막 브이로그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혜리 | '오! 혜리데이' EP.5 엄마와 함께 저녁 장보기, 이제 유튜브 뭐하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혜리는 지난 영상에 등장한 동생에 이어 엄마와 함께 장보기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저녁 메뉴 소불고기와 소고기 뭇국을 준비하기 위해 꼼꼼히 재료를 살피는가 하면, 혜리가 모델인 라면을 보고 웃음 짓는 등 다정한 모녀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한 조회수를 듣고 “저는 조회수가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봐달라고 찍는건데”라며 “다들 비하인드식으로 보여드리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서 방송할 때 한 번 찍어봐야겠어요”라고 자신만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다.

혜리 유튜브 캡처

이어 자신의 일상을 담은 ‘오 혜리데이’를 떠나보내는 기분에 대해 묻자 “한 편의 책을 완성한 기분?”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스태프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그는 “다음 챕터가 궁금해지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엄마랑 장 보러 가서 카드 꺼내는거 멋있다”, “혜리 브이로그 마약같다..이유는 모르겠지만 보기 편함”, “엄마랑 사이 진짜 좋아 보여요. 일상 브이로그도 좋고 걸스데이 멤버들 만나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혜리의 리얼한 일상이 담긴 ‘오! 혜리데이’는 지난달 22일 1, 2회 동시 공개에 이어 매주 1회씩 총 6편에 걸쳐 연재됐다.

한편, 혜리는 현재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활약 중이며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의 촬영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