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주상원에게 변주은 언급 “쉬운 사랑 해라”…김사권은 윤선우가 이영은과 있다에 ‘질투’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이영은이 마침내 송민재를 입양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9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80회’에서는 상원(윤선우)은 금희(이영은)과 식사를 하며 자신의 옛연인에 대해 얘기를 하며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윤선우는 이영은에게 “예전에 사귀었던 보라는 당당한 사람이었지만 어머니 때문에 힘들어했다. 이제는 같은 일을 반복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금희(이영은)는 상원(윤선우)에게 “그러지 말고 쉬운 사랑 해라. 선경(변주은)씨 괜찮던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윤선우는 이영은에게 “선경이와 쉬운것은 맞지만 사랑은 아니다”라고 답하며 자신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김사권은 선경(변주은)을 통해 여름이(송민재) 축하 파티에 상원(윤선우)이 초대됐음을 알게 됐다.

준호(김사권)는 금희(이영은)에게 문자로 “여름이를 데려오게 됐다고 들었어. 축하해. 왕금희”라고 하며 축하 문자를 보냈다. 

그러나 상미(이채영)가 휴대폰을 들고 있는 김사권)에게 “기다리는 전화 있어요?”라고 물었고 김사권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채영과 경애(문희경) 초대를 받은 변주은이 상원(윤선우)의 집에 방문했다.

이채영이 변주은에게 “상원이랑 같이 오지”라고 물었고 변주은은 “사실은 상원이 지금 금희언니 친정 집에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김사권은 질투를 하는 표정을 지었고 이채영 또한 신경을 쓰게 됐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이다.

‘여름아 부탁해’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