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A 다저스 류현진♥배지현 아나운서, 인스타 일상 속 '여신 미모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LA 다저스 류현진 아내(부인) 배지현 아나운서가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과거 배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지현은 지인과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다. 특히 편하게 묶은 머리와 청자켓으로 내츄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눈이 부셔요~^^","류현진선수 열심히 응원부탁드립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지현 SNS
배지현 SNS

한편 오는 23일 맥스 셔저와 피츠버그 파이리츠 경기에서 경쟁을 펼친다. 데이브 마르티네스 워싱턴 감독은 "셔저가 23일 피츠버그 파이리츠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고 발표했다고 19일(이하 한국시간) 현지 언론들이 일제히 전했다.

9승 5패, 평균자책점 2.41, 탈삼진 189개를 기록 중인 셔저는 올 시즌 류현진의 사이영상 레이스에서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다.이미 세 차례나 사이영상을 받은 그는 류현진보다 승수와 평균자책점 등이 뒤처지지만 강력한 탈삼진 능력을 앞세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셔저가 속한 워싱턴은 내셔널리그 동부지구에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 5.5게임 차 뒤진 2위지만 와일드카드 경쟁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다.팀이 숨 가쁜 순위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복귀하는 셔저는 피츠버그 경기에서도 투구 수가 75∼80개 정도로 제한될 전망이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 아나운서는 2009년 SBS ‘슈퍼 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전력이 있다. 이후 2010년부터 2014년까지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 2014년부터 2015년 1월까지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를 거쳐 1월을 기하여 프리랜서를 선언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