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허재, 15년 만에 농구공 잡은 사부…이승기 질문에 “서장훈은 국보급 센터지만 나는 대통령”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는 허재가 서장훈은 농구계의 국보급이지만 본인은 대통령이라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sbs‘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38), 이승기(32), 육성재(24), 양세형(34)이새로운 사부로 농구 대통령 허재를 맞이했다.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허재는 본인을 농구 대통령이라고 소개하며 “집집마다 농구공 하나씩 공이 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농구에 대한 관심이 떨어진 것 같아 아쉽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기는 “저희가 사실 농구계에서 많이 아는 사람은 서장훈이다”라고 답했다.

허재는 “서장훈은 키가 큰데도 슛 감이 좋았다”라고 칭찬하며 “그래도 대통령은 못 이긴다. 장훈이는 국보급 센터지만 나는 대통령이다”라고 답했다.

또 허재 사부는 “내 인생의 3분의 2가 욱이다. 너희들에게 그러지 말라고 알려주는 거야”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과거 허재의 “불낙사건과 중국 기자회견 인터뷰 중 나가 버린 모습은 누가 봐도 욱한 모습 같다”라고 하며 언급을 했다.

그러자 허재는 이승기에게 “인터뷰 때는 욱한게 아니라 불의를 보고 못 참은 거다”라고 답했다.

허재 사부는 멤버들에게 인생을 망치지 마라며 사필귀정의 심정으로 사부 만의 'NO LIST'를 공개했다.

허재는 'NO LIST'로 자신의 욱하지 말기, 지지말자, 모양 빠지지 마라등을 밝혔다. 

이승기는 “사부님을 천재형 플레이어라고 생각했다”는 말에 허재는 “그것은 40%다. 노력을 하는게 60%다”라고 답했다.

SBS‘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