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우승후보 펀치넬로, 가사 실수로 충격적 탈락…서동현은 유자 누르고 승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우승후보 펀치넬로가 가사 실수로 충격적인 탈락을 맞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1:1 크루 배틀이 공개됐다. 1:1크루배틀에서 펀치넬로는 머쉬베놈을 선택했고, 두 사람은 프로듀서들 앞에서 배틀을 시작했다.

비트가 흘러나오자 두 사람은 랩을 이어갔다. 하지만 펀치넬로가 랩을 하던 중 가사 실수를 하며 위기에 처했다. 이후 페이스를 되찾았지만 머쉬베놈의 센스있는 반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과는 40크루의 머쉬베놈의 승리였다. 밀릭은 "우리 영신이(펀치넬로) 진짜..."라며 아쉬움을 표했고, 펀치넬로는 "다들 기대해주셨는데 그만큼 못해서 울분이 터진다"며 결국 눈물을 보였다.

Mnet '쇼미더머니8' 방송 캡처
Mnet '쇼미더머니8' 방송 캡처

크루패스로 살아난 유자와 서동현의 대결도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어린 나이 답지 않게 환상의 케미를 뽐내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프로듀서들은 서동현에 대해 "미쳤다"고 혀를 내둘렀다. 유자는 개성 있는 상큼한 랩을 선보였지만 패배했다. 

한편, 1:1 크루배틀서는 BGM-v 크루가 40 크루를 상대로 9-7 승리를 거뒀다. 40 크루서는 에이체스와 타쿠와, 올티, 윤훼이, 윤비, 도넛맨, 머쉬베놈이 합했다. 반면 BGM-v 크루서는 안병웅, 제네 더 질라, 맥대디, 최엘비, 우디 고차일드, OVDL, 서동현, 디보(Dbo), 짱유가 합격했다.

이들의 5차예선인 크루배틀은 다음주인 24일(금) 밤 11시에 Mnet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