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투4' 정유진, 짝사랑 전문 배우? "뒷모습을 많이 보더라"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해투4' 배우 정유진이 짝사랑 연기 전문 배우로 꼽혀 눈길을 모았다.

1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해투 음악앨범' 특집으로 배우 김고은, 정해인, 김국희, 정유진이 출연했다.

이날 정유진은 "짝사랑 역을 너무 많이 했다"면서 "뒷모습을 계속 보게 되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정유진은 "'밥 잘 사주는 누나' 촬영 끝나고 커피차를 저한테 보냈더라"고 정해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정유진은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받아본거라 너무 고맙고 이런 감정이 처음이었다. 츄로스도 진짜 맛있었다"면서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앞서 정유진은 '밥 잘 사주는 누나'에서 강세영 역으로 정해인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나왔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는 송해린 역으로도 짝사랑 하는 등 다양하게 짝사랑 연기를 열연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정유진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정유진 / KBS2 '해피투게더4' 캡처

또한 정유진의 칭찬 세례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정유진은 "영화 촬영장에서 분량은 적은 편인데 김고은이 월미도에서 회를 쏜다고 해서 곧바로 갔다"며 "술보다 사람들이 너무 좋아서 회식에 엄청 자주 갔던거 같다"면서 김고은에게도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해피투게더4'는 유느X무느X조남매가 있는 '비밀의 방'에 최고의 스타들이 모여 웃음은 기본, 감동 풀장착 인생 스토리와 흑역사까지 다룬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채워주는 마법 같은 토크쇼로 꿀 재미를 선사한다. MC로는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조윤희가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