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4’ 송가인, 트롯 대세 출연료 10배 상승…’나이대별 팬들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해피투게더4’에 송가인이 출연해 무명시절과 달라진 점을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 43회에는 트롯투게더 특집으로 송가인, 설운도, 김연자, 장민호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무명시절 팬카페 회원은 140명이었는데 현재 2만 5천 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송가인의 팬들은 연령대에 따라 응원하는 방식도 다르다. 50대 아버지 나이대의 팬들은 행사장을 사전 답사해 스태프 복장과 무전기를 착용하고 송가인이 도착하면 주차장 자리까지 마련해 둔 뒤 사고 없이 안내한다.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20대 팬들은 아이돌만 있다는 대포 카메라로 송가인의 일거수일투족을 촬영해 공유한다고 전했다.

이어 송가인은 한 달에 2~3개 있던 행사가 현재는 한 달에 1~2일만 휴식한다고 전해 대세 트롯 퀸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차비만 주면 달려가던 신인 시절에 비해 10배 이상의 출연료가 상승했다고 전해 모두에게 축하를 받았다.

송가인은 1986년생 올해 34세 트로트 가수이다. 긴 무명 생활을 하다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인기를 몰며 최종 우승 미스트롯 진을 차지했다.

송가인이 출연한 지난 1일 ‘해피투게더4’ 43회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기준 시청률 5.1%로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