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오♥︎' 최예슬 결혼 앞둔 근황, 녹내장 초기 진단 후 "렌즈 안 낀 눈 적응했어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8.14 20: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최예슬기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은 이후 근황을 알렸다.

14일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렌즈 안 낀 눈에 적응한 것 같아요. 내일부터 징검다리 휴가 가시는분들 계실텐데 즐거운 여행 되세요로롱"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예슬은 렌즈를 안 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최예슬은 렌즈를 끼지 않아도 아름다운 미모를 과시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렌즈 안껴도 예뻐요", "안 낀 눈이 더 사랑스러워요", "렌즈안낀게 더 수수해보여요!! 눈도큰편이시라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 인스타그램

최예슬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녹대장 초기 진단을 밝혔다.

그는 "라섹한지 3년정도 되었는데
시력이 급격히 안 좋아져서 그려려니 했어요. 그러다 제 예비 남편이 병원을 가보자고 해서, 가서 검사를 받았어요. 두번의 검사를 받았는데 저는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게 되었습니다"라며 "녹내장은 특별한 예방법이 없구 , 특별한 주의사항이 없다고 의사선생님께 들었어요. 그래서 일단 오빠가 아침마다 눈에 좋다고 블루베리를 씻어서 가져다주는데.., 너무 고맙긴한데.....오빠 너무 많아 ....♡ (약을 잘 넣으면 지금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고 해요!"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최예슬은 "앞으로 약을 꼬박 꼬박 잘 넣어야 하는데 오늘도 깜빡했네요 망했어요 ♡ ) 다들 눈 조심하셔야해요 ! 정기적으로 안과도 필수!"이라고 말하며 녹내장 초기임을 알렸다.

최예슬과 지오는 지난해 1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결혼의 결실까지 맺게 됐다. 

지오 최예슬 커플이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에서는 최근 결혼을 발표 소식을 전하며, 9월 말에 가족과 소수의 지인 등이 모인 자리에서 스몰웨딩 방식으로 결혼식을 치룬다는 계획을 전했다. 신혼여행지는 지오가 엠블랙 멤버들과 추억이 깃든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다녀온다고 밝혔다.

한편 최예슬은 올해 나이 26세이며, 지오는 올해 나이 33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7살 차이가 난다.

최예슬은 오는 9월 엠블랙 출신 지오와 결혼을 앞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