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이지은(아이유), 여진구 데이 맞이 사진 폭풍 업로드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8.14 09: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호텔 델루나’ 장만월 역에 배우 이지은이 사진 폭풍 업데이트로 생일을 맞이한 여진구를 축하했다는 소식이다.

지난 13일 이지은은 장만월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람(?)이 말을 하면 좀 들어줄래? #호텔델루나 #찬성데이”라는 글과 함께 여진구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여진구는 의자에 앉아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고, 이지은은 그런 여진구의 관심을 끌기위해 손을 뻗고 있는 모습이다.

해당 사진 이외에도 이지은은 이날 식사 중인 여진구의 모습, 촬영장 여진구의 모습 등 다양한 사진을 폭풍 업로드해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팬들뿐만 아니라 여진구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에 여진구는 “찬성데이 기념 선물인건가”라는 댓글을 남겨 이지은의 찬성데이 맞이 사진 업로드를 언급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장만월 인스타그램
장만월 인스타그램

네티즌은 “사장님 무시 당하기 시작했다”, “(장만월이)사람이 아니라서 안 듣는거 아닐까요?”, “거참 찬성아 좀 들어줘라”라며 귀여운 장난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지은, 여진구는 지난달 13일 방송 시작된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괴팍하지만 아름다운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이지은 분)과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 분)으로 만나 호흡하고 있다.

이지은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가수 아이유로 연예계 데뷔했지만 현재는 배우 이지은으로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여진구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이며, 이지은과 4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무색하게 사랑스러운 성월커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해당 계정은 장만월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배우 이지은이 드라마 팬들을 위해 드라마 촬영장 모습 및 함께 촬영 중인 배우 박유나, 강미나, 표지훈(피오), 배해선, 신정근 등과 관련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장만월 인스타그램 계정이 팔로워 수 50만명을 넘기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