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김동현-전웅, 체대 오빠 비주얼…‘올해의 응원상은 에비뉴’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13 17: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아이돌 육상대회(아육대)’에 참가한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 김동현, 전웅이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에이비식스 공식 트위터에 “올해의 응원상 ABNEW 든든한 ABNEW 응원으로 AB6IX 운동 신경은 자동 업그레이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민, 전웅, 김동현은 ‘아육대’에 참가해 하늘색 운동복을 입은 채 이름표를 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체대 오빠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수고했어 에이비식스 최고자랑스러워”, “운동신경 업그레이드된 거 맞는 거 같아”, “오는 너무너무 수고했구, 다치지 않고 잘 끝마쳐서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이비식스(AB6IX) 공식 트위터
에이비식스(AB6IX) 공식 트위터

에이비식스는 임영민, 김동현, 이대휘, 박우진, 전웅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은 지난 2017년 종방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가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최종 11인의 멤버에 선발된 이대휘, 박우진은 워너원으로 1년 6개월간 활동했으며 임영민, 김동현은 듀엣 MXM으로 활동했다.

워너원 활동이 끝난 후 다시 모인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은 새 멤버 전웅을 영입해 지난 5월 에이비식스 ‘브리드(BREATHE)’로 데뷔했다.

지난달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 ‘1ST ABNEW’를 개최했으며 이어 도쿄, 싱가포르, 타이베이까지 성료했다. 오는 24일부터 홍콩, 방콕까지 이어나가며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오는 2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인 ‘셀럽티비 라이브쇼’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