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아이돌다방’ 유선호 “에이비식스(AB6IX)-있지(ITZY),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어”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8.13 15: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아이돌다방’ 유선호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밝혔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로 KT스퀘어에서 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서유리가 MC를 맡은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앤디, 유선호가 참석해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돌다방’은 MC 앤디와 유선호가 직접 게스트를 위한 음료를 준비해 바쁜 하루를 보낸 아이돌들에게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앤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앤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앤디와 유선호는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각각 밝혔다. 먼저 앤디는 “MC를 맡으면서 후배 가수분들이 많이 나오는데 최초로 저보다 선배 가수분들을 모셔서 이야기를 나누면 어떨까 싶다”며 “워낙 바쁜 스케줄도 있으니 기사 보시면 꼭 연락달라”고 강조했다.

유선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유선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유선호는 프로그램에 함께 나온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이 속한 에이비식스(AB6IX)를 언급했다. “요즘 에이비식스 활동이 끝나서 연락을 자주 하고 있다. 나오면 굉장히 재밌을 것 같다. 대휘 형이랑 방금도 연락했다”며 “나오면 굉장히 재밌게 편하게 즐기다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유선호는 있지(ITZY)를 언급하며 “스케줄이 바쁘실 것 같다. 제가 음악방송을 봤는데 요즘에 있지 분들이 인기가 많으시더라. 혹시나 나와주신다면 프로그램 팬분들이 좋아하시지 않을까 싶다”며 “어려우시겠지만 시간이 되시면 한번 연락 달라”고 영상편지를 보냈다.

앤디 역시 “저는 걸그룹이 나오면 어떤 질문을 해야 할지 항상 그 전날 계속 생각한다. 그래서 밤을 샌다. 제가 낯을 좀 많이 가린다”며 “보이그룹이 나오면 ‘숙소 생활 재밌지 않았냐’는 대화를 하는데 걸그룹한테는 그렇게 말을 못 하겠더라. 있지 여러분 제발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이돌다방’은 14일(수) 오후 6시 KT 올레 tv 모바일 선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일요일 오후 6시 공개되며,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는 18일(일) 오후 11시 40분 첫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40분 방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