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명민-메간폭스-최민호 영화 ‘장사리’, 예고편-런칭 이미지 대공개…‘9월 25일 개봉’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09 19: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1차 예고편과 런칭 이미지가 공개됐다.

9일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은 1차 예고편과 런칭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오는 9월 2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곽태훈, 김경태 감독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의 722명 학도병들이 훈련 기간 단 2주 동안 역사에 숨겨진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영화다.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은 이명준(김명민 분)이 이끄는 유격대와 전투 경험이 없는 학도병들을 태운 문산호는 장사리로 향해 악천후 속에서 쏟아지는 총알을 맞으며 인천상륙작전의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위해 전투를 불태운다.

공개된 런칭 이미지는 강렬한 전투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산호를 배경으로 전투태세를 갖춘 인물들이 장사상륙작전의 가장 긴박했던 순간을 선보인다.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으로 이끈 숨겨진 기밀작전을 수행한 772명의 학도병의 모습에서 전투의 의지가 느껴진다.

‘장사리:잊혀진 영웅들’에는 김명민, 최민호, 김성철, 김인권, 곽시양, 메간 폭스, 조지 이즈, 장지건 등이 출연한다.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인천상륙작전 하루 전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6.25 기밀작전으로 오는 9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