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프티앤드(15&) 박지민, 8월 발매 앨범을 마지막으로 JYP를 떠나는 소회 전해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며 피프티앤드(15&)의 박지민이 SNS서 소회를 전했다.

6일 피프티앤드(15&) 박지민은 “‘K팝 스타’ 때부터 지금까지 7년이란 JYP에 있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컸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달을 마지막으로 JYP와 계약이 끝나게 됐어요”라며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글을 올렸다.

박지민은 이어 “아쉬운 마음은 있어요. ‘성공’이라는 단어 하나로 7년을 표현하기에는 저는 이제부터 시작이라 생각한다”라며 “아직 저의 곡을 못 만나고 JYP를 떠난다고하니 저를 위해 고생해주신 분들한테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겸손한 마음으로 노력하다보면 정말 내가 원하는 좋은 음악을 하고, 좋은 사람으로 성장해서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 저는 그게 정말 성공이라 생각한다”라며 “그걸 배우고 JYP를 떠나게 돼 후회없이 웃으며 나올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박지민 인스타그램
박지민 인스타그램

팬들은 “고생했어요”, “지금처럼 밝고 좋은 목소리로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멀리서 응원하고 있어요”, “지민이는 이제부터 시작이야. 지민이 하고 싶은 음악하면서 오래 노래해줘”라는 반응을 보였다.

성숙해진 외모와 다이어트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 지민은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그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인 지민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K팝 스타’에서 초반부터 우수한 성량과 실력을 선보였다. 아델의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커버 영상이 CNN을 통해 소개될 정도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된 지민은 이후 이하이를 밀어내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2012년 10월 백예린과 함께 듀오 피프티앤드(15&)로 데뷔하게 됐다. 2015년에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 했던 지민은 8월에 발매되는 앨범을 마지막으로 JYP를 떠나게 됐다.

이하 피프티앤드(15&) 박지민 인스타그램 전문.

K팝스타때 부터 지금까지 7년이란 긴 시간동안 중학교 , 고등학교 , 그리고 성인이 된 지금까지 JYP 에 있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컸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달을 마지막으로 JYP 와 계약이 끝나게 되었어요!

아쉬운 마음은 있어요. “성공”이라는 단어하나로 7년을 표현하기에는 저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그동안 지내오면서 아직 저의 곡을 못 만났다고 생각하면서 JYP 를 떠난다고 하니 저를 위해 고생해주신 분들한테 죄송하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네요, 근데 그것보단 더 값진걸 전 JYP 에 있으면서 배우고 가는거 같아요 . 

짧게 반짝하고 끝나는 가수가 아니라 오래 오래 겸손한 마음으로 노력을 하다보면
그때 정말 내가 원하는 좋은 음악을 하고 , 그리고 좋은 사람으로 성장해서 다른 사람들을 돕고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는것. 저는 그게 정말 성공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 그걸 배우고 나가게 되어서 정말 후회 없이 웃으면서 나올수 있었어요. 


JYP 에서 소속된 가수 로서는 8월에 나오는 마지막 앨범을 준비하면서 마무리를 지으려고 합니다! 
그동안 JYP NATION STUDIO J 그리고 박진영피디님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 좋은 곳에서 더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릴게요! 
지켜봐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