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집에 왜 왔니' 김희철의 절친 민경훈, 희철이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 폭로! 다음에 집을 공개할 멤버는?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유진 기자) 4일에 방송된 '우리집에 왜 왔니' 2부에서는 민경훈이 등장해서 함께 토크를 이어갔다. 

 

'우리집에 왜 왔니' 캡쳐

 

손님대접을 위해 외식을 하기로 한 멤버들은 먼저 그의 단골식당으로 출발했고 희철은 집에 남아서 뒷정리를 하고 출발했다. 고급스러운 그의 단골집에 다들 놀랐는데 희철 절친인 민경훈이 갑자기 등장해서 더 놀라워했다.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만나 절친 케미를 뽐내는 중인 희철의 절친으로 재미있게 논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다고 밝혔다. 심지어 민경훈도 그의 집에 자주 방문을 못한다고 밝혔고 희철은 자신의 유일한 자랑거리가 자신의 단골집과 쌈자(민경훈)이라고 했다. 

'아는형님' 팀도 김희철의 집을 기습방문을 해서 희철을 화나게 했고 강호동이 달래주면서 쩔쩔 맸었다고 경훈이 밝혔다. 민경훈은 자신 역시 집돌이라고 밝히면서 이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물었고 혜진은 밥 먹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둘의 절친 테스트를 하기로 한 혜진은 '나비잠'과 '후유증'중 어떤 노래를 더 좋아하느냐고 물었고 둘은 동시에 나비잠이라고 밝혀 절친임을 인증했다. 딘딘은 '후유증' 뮤비에 나오는 프로미스나인의 멤버에 관심을 보였고 희철은 내 제자에 관심을 갖지 말라며 경계를 했다. 

두 사람의 좋아하는 걸그룹은 불일치했는데 희철이 아이린을 좋아한다고 경훈이 폭로했다. 현재 희철은 잇지의 예지가 좋다고 했는데 나이차이가 무려 17살이나 차이난다며 스스로 밝히며 바로 경훈에게 좋아하는 걸그룹을 물었지만 경훈은 당황해하면서 대답을 못했다. 

이어 혜진은 희철이 좋아하는 버즈의 노래를 묻자 둘 다 '나무'라고 동시에 대답해서 절친임을 인증했다. 민경훈은 '나무' 의 한 소절을 감미롭게 불렀는데 부끄러워지자 귀가 빨개져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혜진이 가장 좋아하는 슈쥬 멤버를 묻자 경훈은 신동이라고 답하고 희철은 규현이라고 답해서 불일치를 보이자 희철은 갑자기 각자 원하는 칵테일을 골라서 가장 늦게 나오는 사람의 집을 공개하자고 제안했고 다들 빨리 나올법한 칵테일을 주문했다.  그리고 '영어쓰지 않기' 게임을 해서 꼴찌하는 사람이 밥값을 내기로 했는데 멤버들은 자꾸 영어를 사용해서 아찔해했다. 게임을 하면서 의외로 오스틴이 가장 영어를 사용하지 않았고 혜진이 가장 영어를 많이 사용해서 밥값을 내기로 했다. 결국 딘딘의 칵텡일이 가장 마지막에 등장했고 딘딘의 집공개가 결정되었다. 사실 이는 희철이 사장님에게 딘딘의 것을 가장 늦게 가져다주라고 부탁했기 때문이었고 딘딘은 이를 들었지만 무시했다. 

난리중에 첫 요리인 먹물관자 리소토와 바질버섯피자, 랍스터 등이 등장했고 멤버들은 다들 맛있게 먹었다. 그는 늘 혼밥을 한다고 밝혔는데 팬들도 그의 취향을 알기에 절대로 그의 사생활을 침범하지 않아서 식당에 찾아오지 않는다고. 

나머지는 종합편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