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세빌리아의 이발사’ 정채연 등장에 K-POP 팬 시선고정…“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은 방탄소년단(BTS)”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8.01 23: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K-POP 팬들이 찾아와 정채연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에서 미용실 영업 2일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민정은 손님에게 원하는 스타일을 보여달라고 하자 손님은 이종석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놀란 이민정이 한국 배우를 좋아하냐고 묻자 그는 수줍게 고개를 끄덕였다. 

옆에 있던 정채연이 “K-POP 좋아해요?”라고 묻자 손님은 자신은 한국 드라마를 좋아하고 함께 온 친구는 K-POP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KPOP 팬이라던 손님의 친구는 채연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고 계속 그를 쳐다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방송화면 캡처
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방송화면 캡처

또한 정채연이 “가장 좋아하는 K-POP 가수는 누구예요?”라고 묻자 이들은 “BTS(방탄소년단)”이라고 말해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두 사람은 머리를 하기 전 한국 잡지를 보며 “선미, 방탄소년단”을 연발했다. 그러다가 “이거 가져가도 되는 건가?”라며 “이거 가져가고 싶단 말이야”라고 말해 K-POP 팬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10분에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며 김광규, 에릭, 앤디, 이민정, 정채연이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