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율희 친구들 집들이…낯가리는 최민환은 ‘진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31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최민환과 율희가 율희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민환과 율희는 손님 맞을 준비로 집안 대청소를 하며 분주한 저녁 시간을 보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율희의 중학교 친구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하기로 했던 것.

짱이도 부모님에게 맡기고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음식 배달도 잔뜩 시키고 준비를 마치자 곧이어 친구들이 도착했다.

율희와 중학교때부터 절친했던 친구들 3명이 방문했다.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민환은 인터뷰에서 “평소에도 낯을 많이 가려서 오늘을 계기로 친해지고 싶다”고 말했다.

율희와 친구들은 집구경을 하며 사소한 일에도 꺄르르 웃었고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이어 친구들이 가져온 미러볼과 앞치마 선물을 개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민환과 율희는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 꽃을 피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분위기가 무르익으며 이야기 주제는 자연스럽게 율희의 과거로 옮겨갔고 율희는 자신의 과거가 하나 둘 드러나자 민환의 눈치를 살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친구들은 “중학교때 율희가 나이 많은 사람들한테 인기 많았다. 연락처 알려달라는 사람이 많았다”고 말했다.

친구들은 이어 민환에게 “오빠는 율희 어디가 좋았어요?”라고 물었고, 민환은 “조용하고 청순하고 그래서 좋았다”고 답했다.

친구들은 민환의 답에 의아한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율희 친구들은 광란의 댄스파티를 벌였고, 최민환은 드럼을 치며 분위기를 맞추다 밖으로 잠시 탈출해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친구에게 “통통이 친구들이 놀러왔는데 너무 기가 빨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