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권상우♥손태영, 훌쩍 자란 아들-딸과 다정한 나들이 일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자녀들과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멘트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자녀와 함께 나란히 서서 산책을 즐기고 있는 권상우의 모습이 담겼다.

권상우-아들 룩희-딸 리호 / 손태영 인스타그램
권상우-아들 룩희-딸 리호 / 손태영 인스타그램

특히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자녀들이 어느새 훌쩍 자란 모습이다.

손태영 권상우 부부의 첫째 아들 룩희의 성장에 관심이 쏠린다. 아빠, 엄마를 닮아 길쭉한 키를 자아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빠&멋있는 어린이들 ”, “언니랑 상우오빠사진보고파용”, “너무이쁜뒷모습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년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결혼 10주년을 맞아 가족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가족 화보를 공개했다. 해외에서 촬영된 가족 화보는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웠다. 노을 지는 바닷가를 배경으로 권상우, 손태영 부부와 아들 룩희, 딸 리호가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결혼 10주년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두 사람의 딸 얼굴이 공개됐다. 권상우와 손태영의 얼굴을 골고루 닮은 리호는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미모를 지었다.

권상우-손태영-아들-딸 / 마리끌레르 제공
권상우-손태영-아들-딸 / 마리끌레르 제공

특히 권상우를 쏙 빼닮은 룩희는 늠름한 표정으로 남다른 유전자의 힘을 보여줬다.

손태영-아들 룩희 / 마리끌레르 제공
손태영-아들 룩희 / 마리끌레르 제공

당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손태영은 “작품을 기다리며 육아와 배우로서의 삶을 동시에 해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권상우는 “가장으로서 책임감이 일에 더 집중하고 즐길 수 있는 동기가 됐다”고 답했다.

한편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2008년 결혼식을 올렸다.

권상우-손태영 부부의 연을 맺어준 김성수가 중매 선물을 안 받은 이유에 대해 “권상우가 중매 선물로 양복을 해 준다고 했는데 안 받는다고 했다”며 “동생한테 소개시켜준 것이고 또 결혼은 둘이 인연이 돼서 한 것이지 나 때문에 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 선물을 받지 않았다”고 웃으며 말했다.

김성수는 KBS2 ‘못된 사랑’에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은 권상우에게 당시 평소 친하게 지내던 손태영이 촬영장으로 자신을 찾아오자 권상우와 함께하는 식사자리를 마련해 둘의 첫 만남을 주선했다. 

권상우와 손태영이 결혼한 뒤 만난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김성수는 “최근 집들이 때 오라는 연락을 받았는데 드라마 촬영 때문에 가지 못했다”고 말했다.

2008년 결혼해 벌써 결혼 11년차를 맞이한 권상우-손태영 부부는 400억 원이 넘는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서울 청담동과 성수동은 물론,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의 빌딩까지 총 3채를 보유 중이다. 이들은 2013년 분당구 야탑동의 빌딩을 완공한 것을 시작으로 이듬해인 2014년 80억 원에 달하는 서울 청담동의 상가 건물을 매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