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젤리피쉬 김민규, 50만 팔로워 달생 기념… ‘프로듀스X101’ 첫 촬영 영상 공개 “늘 초심으로 열심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프로듀스X101’ 김민규가 SNS 50만 팔로워를 달성한 가운데 첫 촬영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김민규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왕~~ㅜㅜ 벌써 50만 팔로워 달성했어요. 감사합니다!! 늘 초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겠다는 의미로 ‘프로듀스X101’ 첫 촬영 영상입니다. (설렜던 날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첫 촬영 #50만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밝은 목소리로 팬들에게 인사하는 모습을 담았다. 하지만 밝게 인사하는 것과 달리 긴장된 모습을 보여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영상을 찍은 당시 ‘프로듀스X101’ 촬영 첫날이라고 밝히며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또 언제나 변함없는 그의 훈훈한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프로듀스X101’에 함께 출연한 이진혁과 강석화, 송유빈이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방송이 끝난 후에도 그들의 우정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이것마저 귀여우면 병일까...후 지구뿌셔”, “너가 항상 열심히 하는 것을 안다. 그 노력은 당신을 배신하지 않습니다. 더 큰 성공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와아아앙 귀여운것봐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1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세인 김민규는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나았다. 첫 방송부터 잘생긴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는 그는 등급 평가에서 연습했던 안무와 보컬을 실수 없이 소화했지만, 기본기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아 X등급을 받았다. 이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하지만 최종화에서 10위권 이내에 들지 못하며 데뷔를 앞두고 탈락하며 큰 충격을 안겼다. ‘프로듀스X101’ 종영 후 인스타그램을 개설 후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김민규를 비롯해 구정모, 송유빈, 이진혁, 토니, 함원진, 이세진, 황윤성, 금동현으로 이루어진 그룹 ‘바이나인(BY9)’을 원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들을 위해 팬들은 직접 영상 및 로고 제작, 모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그들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서 팬들에 의해 제이비제이(JBJ)와 아이비아이(I.BI) 등의 파생 그룹이 생기기도 했다.

‘프로듀스X101’의 투표 조작 논란이 불거진 한편, 앞으로 이들은 어떠한 활동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