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한마켓10’ 이효리 그늘막, 인기인 이유는? 원터치 조작법에 ‘초보자도 이용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된 이효리그늘막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올리브 ‘프리한마켓10’에서는 ‘득템하라! 캠핑은 장비 빨 10’이라는 주제로 감성과 실용성까지 아우른 화제의 캠핑용품을 소개했다.

올리브 ‘프리한마켓10’ 캡쳐

요즘 캠핑 트렌드는 캠프닉, 라이트 캠퍼라고 한다. 김소영은 “피크닉 가듯이 가볍게 떠나는 거 아니냐”고 추측했다.

캠프닉은 도시 인근에서 소풍 가듯 가볍게 즐기는 캠핑이며 라이트 캠퍼는 도심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걸 뜻한다.

짧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해 간단히 떠나는 캠핑이 대세인 가운데 그늘막 텐트가 인기상품으로 떠올랐다.

일반 텐트보다 가볍고 작은 그늘막 텐트는 원터치 조작법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이용가능하다.그중에서 캠프닉족의 애정템이 된 그늘막 텐트는 독일 T사의 원터치 제품이다.

그 이유는 라이트한 무게와 간단한 설치법때문이다.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어깨에 메고 다니기 편리하다. 또한 자동차 트렁크에 상시 보관하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텐트 상단 줄을 양쪽으로 당기면 설치 완료다. 이 제품의 또 다른 매력은 우월한 비주얼로 ‘이효리 그늘막’으로 잘 알려져있다.‘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휴식을 취했던 텐트가 이 브랜드의 제품이다.

쇼핑 마켓 쇼 ‘프리한 마켓 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