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6회’ 캠핑 아이템, 올인원버너-아이스쿨러-휴대용빔프로젝터-우드테이블-공중부양텐트(UFO텐트)-그늘막텐트-커피머신-담요 “이효리-아이유-라미란 사용”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7.24 21: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캠핑 아이템들이 화제다.

24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득템하라! 캠핑은 장비 빨 10’을 주제로 한 6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김소영 3MC는 휴대용 커피 머신과 공중부양 텐트 등 다양한 캠핑 아이템을 소개했다. 감성 아이템부터 캠프니 족과 라이트 캠퍼를 위한 필수 아이템 그리고 고수 캠핑족을 만족시킬 아이템까지 등장했다.

담요는 ‘감성캠핑’을 완성한다. 5만원대의 N사 담요는 감성적인 디자인에 큰 사이즈 두툼한 두께로 활용성이 좋다. 망토처럼 몸에 두르기 좋고, 기모 처리된 안감 덕분에 따뜻하다.

캠핑에서의 커피는 마셔본 자 만이 그 맛을 안다고 한다. 덴마크 G사의 드립백 커피는 15팩 세트 기준에 4만원대다. 원두커피는 물론 캡슐커피까지 먹을 수 있는 홍콩 W사 휴대용커피머신은 8만원대다.

K사 올인원 버너는 라미란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사용해 화제가 됐던 그 아이템이다. 10만원대의 가격대로 활용도 또한 높아 인기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바비큐를 위해 버너, 고기 불판, 프라이팬 등을 다 준비할 수고를 덜어준다.

안전을 위해서는 ‘캠핑 보디가드’ 또한 필요하다. 10만원대의 C사 휴대용 보안 안전장치는 텐트를 잠시 비우는 사이 외부인의 침입을 감지하는 기능 또는 경고음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지니고 있다. 일산화탄소 수치도 감지해 화재 예방에도 역할을 톡톡히 하며, LED 조명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분위기 조성에는 ‘감성 랜턴’이 효과적이다. 10만원대에서 20만원대에 이르는 스웨덴 조명 브랜드 M사의 LED 랜턴은 시선을 강탈하는 이쁜 비주얼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까지 겸한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많은 캠핑 초보가 캠핑 시 테이블이 꽤나 필요한 물품이라는 걸 인지하지 못한다.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K사의 우드 테이블은 수납공간이 유용한 ‘만능상자’다. 가격은 20만원대. 

일명 ‘공중부양텐트’라고 불리는 UFO텐트는 캠핑 로망을 충족시키기에 더없는 제품이다. 20만원대의 T사 C텐트의 이야기다. 나무 세 그루에 줄을 연결해 공중에 띄우는 원리로, 해먹과 텐트를 결합한 신개념 텐트라고 보면 된다.

캠핑과 피크닉의 개념을 합친 ‘캠프닉’이 대세다. 이에 일반 텐트보다 가볍고 작으며 설치도 간단한 그늘막텐트가 인기다. 이효리가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와 함께 사용했던 T사 원터치그늘막텐트는 상품별로 10만원대에서 20만원대에 이른다.

아이스쿨러는 캠핑 뿐 아니라 나들이용으로도 유용한 물건이다. 6만원대의 K사 아이스쿨러는 반듯한 네모 모양에 빈티지한 색감 때문에 인기다. 30만원대의 C사 스테인리스 아이스쿨러는 캠핑족으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어두운 밤에 낭만 있게 영화를 감상하기 위한 빔프로젝터를 챙기는 캠핑족도 많다. 30만원대의 B사 휴대용 빔프로젝터는 뛰어난 가성비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휴대성에 편의성 그리고 화면 자동 보정 기능까지 있어 엄지를 치켜세우게 한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