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전현무, 완벽 카더가든 빙의…디테일 장인 ‘무더가든’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7.16 20: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전현무가 카더가든을 완벽히 복사해 도플갱어 같은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전현무는 카더가든을 복사한 비주얼로 ‘무더가든’으로 재탄생해 화제를 모았던바, 그의 SNS 속 무더가든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최근 전현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티스트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무'시퍼ㅡ'무'큐리ㅡ'무'더가든. . .#전현무 #무시퍼 #무큐리 #무더가든 #전참시 #mt #장기자랑 #디테일장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카더가든 특유의 젖은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뿐만 아니라 그간 모사해왔던 무시퍼와 무큐리까지 함께 게재돼 웃음을 더했다. 

전현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웃기다.. 나 혼자 산다 복귀 언제 할건가요? ㅜㅜ”, “아 너무 웃어서 배 아프다”, “무더가든이 진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전참시’ 60회에서는 참견인들과 매니저들이 함께 떠난 마지막 MT가 그려졌다. 

이날 열린 장기자랑에서 전현무는 카더가든의 트레이드 마크로 통하는 젖은 헤어스타일과 올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재연하며 ‘무더가든’으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카더가든만의 감성과 비주얼까지 복사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전현무가 활약을 펼친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