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 홍보 요정 등극…tvn 드라마팀 “감사 인사 갈게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12 16: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다희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의 홍보 요정으로 등극했다.

이다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블유’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대량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방송 날에는 본방사수 독려로, 방송이 아닌 날에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직접 홍보에 나선 것. 

특히 그는 팬들이 그려준 그림 선물, 드라마 캡처본을 올리는 것은 물론이며 ‘검블유’의 대사와 보도자료 등도 함께 덧붙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이다희가 검블유 홍보팀 같다”, “이 정도면 검블유 홍보 월급 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이 언니는 나이를 거꾸로 먹는 외모에 연기도 잘하고 홍보까지 만렙이네”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tvN 드라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다희의 게시물에 “홍보이사님 오늘도 본방사수 달려봅세다”,  “검블유 홍보이사님♥종방연때 드라마마케팅팀이 감사인사 드리러 찾아뵙겠습니다”  등의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다희는 최근 ‘검블유’에서 바로의 본부장 차현 역을 맡아 걸크러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이며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드라마 안에서나 밖에서나 열일 중인 이다희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다희가 출연 중인 tvN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