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12화, “울어?”... 이다희, 설지환 위해 커피차, 전광판 선물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1일 방송에서는 배타미(임수정)가 박모건(장기용)과 함께 바로에서 일하게 된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바로의 게임사업부에서 MMORPG 음악감독으로 함께 일하게 되었다. 당황하는 그녀의 모습을 본 그는 “그 짧은 순간동안 동공이 3000번은 흔들리던데, 귀여웠어요 타미”라고 말했다.

한편 요즘은 좋아하는 연예인을 위해서 팬들이 무엇을 하는지 물어보던 차현(이다희)은 설지환(이재욱)을 위해서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깜짝 놀란 그였지만, 결국 이 주인공이 누군지 알아채는 것은 어렵지 않은 일이었다. 그는 차현(이다희)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팬 연합이 보냈다는데, 차현님 닉네임이 혹시 연합이에요?”라며 웃음을 지었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그의 있는 위치를 알았던 차현(이다희)은 몰래 그의 뒤를 쫒아가며, 팬으로서의 첫 걸음을 뗐다. 그리고 마침내 설지환(이재욱)은 그를 위해 차현(이다희)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인 전광판 화면을 보게 되었다. 그는 감격에 눈물을 흘렸고, 그 반응은 미처 예상하지 못한 차현(이다희)은 “울어?”라며 놀랐다.

그녀는 “왜 거기 계세요?”라는 설지환(이재욱)의 질문에, “팬은 원래 뒤에서 지켜보는 거예요”, “미안해요 미행했어요. 반응 보고 싶어서, 마음에 들어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난 뭘 해드려요 해요? 이렇게 큰 걸 받으면, 나는, 뭘 해드려야 해요?”라며 감동의 마음을 전했다. 차현(이다희)은 “좋은 연기로 보답?...은 지금도 하고 있고, 이거면 돼요”라고 말하며 그의 손에 들린 장미를 받으며 활짝 웃었다.

자꾸만 ‘팬’이라 거듭 말하는 그녀에게 설지환(이재욱)은 흔들리는 눈빛으로 “팬으로 정한 거죠?”라고 차현(이다희)에게 물었다. 약간의 기대감이 섞여있다면 착각일까. 하지만 돌아오는 차현(이다희)의 대답은 “처음부터 팬이었는데”였다. 계속 그녀의 집 앞에서 기다리는 그였지만, 대답이 없는 그녀였다. 서로가 서로에게 깊은 의미로 다가가는 순간들은 점차 많아지지만, 더 이상의 진전은 없는 이들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이제 더 이상은 팬과 연예인의 관계에 머물 수만은 없을 것 같은 그들이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쳐

한편 배타미(임수정)는 브라이언으로부터 케빈이 유니콘 대표와 KU 장회장과 함께 만난다는 소식을 받게 되었다. 과연 저 세 사람의 관계는 무엇이며, 무슨 이유로 회동을 벌이는 걸까. 이들의 모임을 통해서, 앞으로 배타미(임수정)와 송가경(전혜진), 차현(이다희)의 관계는 어떤 양상을 띠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바로의 마이홈피는 결국 운영 종료 공식 입장이 올라가게 되었다. 마이 홈피는 마치 현실에서의 싸이월드 같은 느낌으로 구현되어있다. 수많은 네티즌들의 추억과 행복, 그리고 흑역사들이 공존하는 공간인 것이다. 특히 차현(이다희)의 애증이 담긴 서비스였기에, ‘마이홈피’ 폐지는 더욱 그녀에겐 큰 의미로 자리한다.

아직 ‘검블유’가 몇 부작인지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매 화마다 임팩트 있는 사건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다가온다. 과연 앞으로 배타미(임수정) X 차현(이다희) X 송가경(전혜진)의 워맨스(womance)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워맨스(womance)는 우먼(woman)과 로맨스(romance)를 붙인 신조어로 남성들의 브로맨스에 이어 여성 간의 특별한 감정과 관계를 뜻하는 단어이다.

아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인물관계도다.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 홈페이지)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인물관계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이들의 관계는 바로 TF팀의 팀장 임수정(배타미 역)과 밀림사운드의 대표 장기용(박모건 역)의 러브라인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다희(차현 역)와 신인배우 이재욱(설지환 역), 그리고 유니콘의 이사 전혜진(송가경 역)과 그녀의 남편 지승현(오진우 역)의 러브라인 역시 10화 이후 급부상하고 있다.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