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어트 육전 레시피 공개, 상큼한 양파소스 곁들인 단백질 보충 음식 ‘생방송 아침이 좋다-잭스키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아침이 좋다’서 다이어트 육전 레시피를 소개해 화제다.
 
8일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의 코너 ‘잭스키친’에서는 헬스 트레이너 머슬잭이 다이어트 육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 캡처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 캡처

머슬잭은 지방이 적은 부위인 소고기 설도 또는 우둔살을 이용한 다이어트 육전 레시피를 요리해 보였다. 해당 음식은 다이어트를 할 때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방법으로 추천했다. 상큼한 양파소스를 곁들이는 그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재료 : 소고기 설도 부위(또는 우둔살 부위), 계란, 양파, 참께, 오리엔탈소스, 시즈닝, 0칼로리 사이다
1. 고기 300g에 올리브유 두 큰술을 넣어 버무린다.
2. 시즈닝을 고기에 뿌려 밑간을 해준다.
3. 달걀 5개를 풀고, 노른자를 두세 개 빼서 칼로리를 낮춘다.
4. 달걀의 흰자와 노른자를 잘 섞는다.
5. 달군 팬에 올리브유를 둘러, 계란 옷을 입은 고기를 중간불로 부친다.

▲ 천연 시즈닝
1. 양파가루, 마늘가루, 아몬드가루, 고춧가루, 깨, 바질, 로즈메리, 파슬리, 계핏가루, 후춧가루 등을 믹서를 이용해 섞어 기호에 맞는 천연 시즈닝을 만든다.

▲ 양파소스
1. 채 썬 양파를 15~20분 정도 찬물에 담가 매운맛을 뺀다.

2. 양파채에 0칼로리 사이다를 넣는다.
3. 오리엔탈소스를 기호에 맞게 넣고 잘 저어준다.
4. 참깨를 뿌린다.

한편, 머슬잭은 경력 16년의 헬스 트레이너이자 뛰어난 실력으로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유명 보디빌더다. 잘 생긴 외모에 남성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로 뜨거운 인기다. ‘요리하는 근육 남자’로도 알려져 있으며,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소개하는 ‘잭스키친’ 채널을 운영하는 새내기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아침이 좋다’는 평일 아침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