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수요미식회-209회’ 종로 부암동 빙수 카페 맛집, 팥-딸기-카라멜-밀크티-살구-말차- 옥수수-골드파인 “사계절 제철 재료 사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수요미식회’에서 빙수 카페 맛집이 화제다.

2일 Olive ‘수요미식회’에서는 ‘빙수’를 주제로 한 209회를 방송했다. (수요미식회 오늘 맛집)

Olive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Olive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는 아이오아이 김소혜와 SF9 찬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가운데, 팥빙수 vs 과일빙수, 조선시대 빙고부터 제과점을 거친 빙수의 역사, 하석진이 먹고 반한 애플망고빙수 맛집 등 빙수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가 오갔다.

두 곳의 빙수 카페 맛집이 소개됐는데, 그 중 한 곳이 사계절 내내 빙수가 맛있는 빙수 전문점으로 눈길을 끌었다. 제철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곳이다.

종로 부암동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수 년 전에 맛집 프로그램인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어 더욱 유명해진 빙수 카페다. 빙수를 전문으로 하는 만큼, 날씨가 더워지는 최근 찾는 사람이 더 많아지는 모습이다.

대표 메뉴는 팥빙수, 딸기빙수, 카라멜빙수, 밀크티빙수 등이다. 이외에도 옥수수빙수, 말차빙수, 살구빙수, 골드파인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풍부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부X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부암동)

Olive 미식 트렌드 토크쇼 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