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고보결, 본방사수 부르는 인형 비주얼…송중기의 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고보결이 ‘아스달 연대기’에서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8일 tvN ‘아스달 연대기’는 아스달 최고의 약바치(의사)인 하림의 딸 채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고보결의 인형 비주얼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 고보결은 극 중 와한족을 지키려는 은섬(송중기 분)이 위기의 순간에 놓일 때마다 그의 곁에서 살뜰히 도움을 주는 ‘채은’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매회 흔들림 없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다.

고보결 / HB엔터테인먼트
고보결 / HB엔터테인먼트

오늘 공개된 사진 속 고보결은 대본을 들고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끈다. 작품 속 분위기와는 상반된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를 하는 등 장난끼 가득한 모습은 고보결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진지한 표정과 함께 촬영에 온전히 집중하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양손에 대본을 든 채 대사를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은 한 부분도 놓치지 않으려는 그의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이렇듯 고보결은 현장에서의 뜨거운 연기 열정을 바탕으로, 매회 흠잡을 데 없는 대사 전달력과 몰입도 높이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극의 몰입감을 높일지 기대를 더 한다.

한편, 고보결은 1988년생 올해 나이 31세인 배우이다. 드라마 속 귀엽고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 ‘풍선껌’, ‘디어 마이 프렌즈’, ‘천상여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꾸준히 활동하며 연기 활동 커리어를 쌓았다.

고보결이 출연중인 tvN'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29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