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중국 배우 장쯔이, 웨이보서 송송커플 이혼 언급 “최고의 선택이라 믿는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6.27 16: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중국 배우 장쯔이가 송송커플의 파경 소식을 접하고 이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27일 장쯔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그들의 선택을 존중하고 최고의 선택이라고 믿는다. 미래에 그와 그녀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란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장쯔이는 송혜교와 영화 ‘일대종사’, ‘태평륜’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다. 2017년 10월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에 참석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당시 결혼식과 피로연까지 참석한 장쯔이는 “두 사람의 결혼식은 소박하고 간단했다. 내가 본 것은 오로지 송중기가 송혜교에게 했던 자상한 행동 뿐. 그는 혜교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혜교를 깊게 사랑하는 것이 분명했다”고 말한 바 있다.

송중기-장쯔이 / 장쯔이 웨이보
송중기-장쯔이 / 장쯔이 웨이보

송중기와 송혜교의 파경 소식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중국 SNS인 웨이보에는 이른 아침부터 송송커플의 이혼 소식이 실검 1위에 올랐다. 또 ‘송혜교 송중기 이혼’ 해시태그는 보도 2시간 만에 조회수 12억 회를 기록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송중기는 27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고, 송혜교 측도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말했다. 

송중기-장쯔이-송혜교 / 장쯔이 웨이보
송중기-장쯔이-송혜교 / 장쯔이 웨이보

이하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