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수제자’ BJ 슈기, 200만 유튜버의 위엄…팬미팅 공지 “모두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위대한 수제자’에 출연 중인 먹방 BJ 슈기가 화제인 가운데 팬미팅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최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기 200만 팬미팅 공지”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슈기입니다. 한달동안 준비해온 팬미팅관련 공지입니다! 구독 감사의미로 슈둥이 200명분들을 랜덤으로 선별해서 제가 직접 여러분들께 식사를 대접해드리고자 합니다. 따로 들어가는 비용은 전혀없구요! 여러분들은 몸만 오시면 되요”라고 전했다.

이어 “미성년자도 신청 가능하고, 친구분도 동행하여 신청할 수 있으니 링크 참고해주세요! 얼른 만나자아아”라고 덧붙였다.

슈기 인스타그램
슈기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청했어용!!!”, “아 가고싶다..ㅜㅜ”, “슈기 팬미팅 가즈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슈기는 ‘위대한 수제자’를 통해 시청자을 만나고 있다. 

슈기가 출연 중인 ‘위대한 수제자’는 안동 도산면에 팝업 식당인 ‘수제자 식당’을 오픈해 고객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

방송에서 슈기는 김소봉 셰프와 팀을 이뤄 수제 손 칼국수를 선보였다. 특히 방송에서 슈기는 먹방 BJ다운 능숙한 요리 솜씨와 남다른 센스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슈기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위대한 수제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한편, 슈기는 구독자 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먹방 BJ다. 1995년 6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