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장나라, 놀라운 동안 외모…인스타그램으로 전한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VIP’로 복귀를 앞두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초절정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난 바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편안한 바지와 오버 사이즈의 맨투맨을 매치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장나라는 해맑은 미소를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도 바다 가고 싶어요”, “여전히 20대 같아요”, “실물을 1%도 못 담는 현대 카메라 기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8세인 장나라는 지난 2001년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귀여운 외모로 주목 받기 시작한 장나라는 ‘내사랑 팥쥐’, ‘명량소녀 성공기’를 통해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키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특히 장나라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장나라는 ‘학교2013’,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너를 기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장나라는 드라마 ‘VIP’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작품이다. 이정림 PD가 연출을 맡고 해원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장나라는 새 드라마 ‘VIP’에서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 등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올해 방영 예정인 ‘VIP’이 정확한 편성은 나오지 않았다. ‘VIP’는 S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