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BJ 외질혜, 성희롱 논란에 결국 사과문-사과영상 게재…네티즌 “진정성 없어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BJ 외질혜(전지혜)가 끊이지 않는 논란에 결국 사과문을 게재했다.

외질혜는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생방송 도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스트리머 잼미님, 부들님께 DDR이라는 적절치 못한 발언을 하였습니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외질혜는 “같은 여자로써 한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했어야 했는데 인터넷방송에서는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상태로 발언을 하고 방송을 진행했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더불어 “허락해 주신다면 두 분을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글로 마무리를 지었다. 그는 유튜브에 사과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BJ 외질혜 인스타그램
BJ 외질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본인 소중하신만큼 다른 사람 소중한 것도 알아주세요”, “자기도 딸 있으면서 그렇게 말하냐...”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지만, 일부는  “뭐 이런거 가지고 실검까지 뜨고”라며 가볍게 생각하는 듯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게다가 방송을 계속하겠다는 듯한 태도 때문에 진정성을 의심받고 있다.

1995년생으로 만 24세인 BJ 외질혜는 BJ 철구로 유명한 이예준의 아내다. 축구선수 메수트 외질을 닮았다고 해서 외질혜라는 별명이 뭍었는데, 이게 그대로 BJ명으로 굳어졌다.

남편인 철구에게 많이 묻힌 감이 있지만, 그 역시 이전부터 많은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나 철구에게 막말을 한 것이 논란이 되기도 했으며, 부모가 그에게 막말을 하자 그에 동조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때문에 그와 관련해서는 인성이 언제나 관련검색어로 뜰 정도다.

지난 18일 나락즈 합동 방송에서 외질혜는 남순, 감스트와 함께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했는데, 특정 여성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성희롱 발언을 하면서 논란이 됐다.

때문에 인방갤(인터넷방송갤러리)에서는 이들을 비판하는 글들이 이어졌다. 처음에 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던 이들은 글들을 본 뒤에야 사과하면서 방송을 종료했다.

한편, BJ 감스트(김인직) 역시 사과영상을 게재했으나 네티즌들의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다. 특히나 그는 공중파 방송에도 등장할 정도로 영향력이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더욱 비판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 그의 아버지가 문자로 했던 발언이 재평가를 받기까지 하고 있다.

이하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BJ 외질혜입니다.

저는 오늘 생방송 도중 당연하지 게임을 진행하면서 스트리머 잼미님, 부들님께 DDR이라는 적절치 못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같은 여자로써 한번 더 생각하고 신중하게 발언했어야 했는데 인터넷방송에서는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상태로 발언을 하고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제 발언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셨을 잼미님 부들님, 그리고 두분의 모든 팬분들께 정말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이 일로 인해 충격받으신 분들께도 정말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BJ로써 생방송 중에 언행을 신중히 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크게 반성하고, 가벼운 언행으로 실수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리겠습니다.

또한 허락해 주신다면 두 분을 찾아뵙고 사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