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수제자’ BJ 슈기, 생일 맞이 인증 사진 공개…‘손칼국수 먹방까지’ 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위대한 수제자’가 19일 보다 풍성한 먹방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와 함께 지난 12일 방송된 채널A ‘위대한 수제자’에 출연한 슈기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 가운데, 그의 일상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왕 생일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기는 맥주를 앞에 두고 귀여운 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BJ 슈기 인스타그램

특히 생일을 맞은 슈기에게 네티즌들의 축하 인사가 이어져 훈훈함을 더했다. 

슈기는 구독자 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먹방 BJ로 ‘위대한 수제자’에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위대한 수제자’는 안동 도산면에 팝업 식당인 ‘수세자 식당’을 오픈해 고객에게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

지난 12일 방송된 ‘위대한 수제자’에서 슈기는 김소봉 셰프와 25년 내공의 손칼국수 집을 찾아 손칼국수, 파전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BJ 슈기가 출연 중인 ‘위대한 수제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