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요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완벽 몸매 비결은?…‘다이어트 식이-운동 루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화요웹툰 ‘여신강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는 얼굴을 공개하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그의 운동법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하며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거울 셀카를 찍으며 이기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야옹이작가는 “체중 감량은 식이가 80%다”며 “식습관을 아예 바꿨다. 인스턴트, 밀가루, 탄산음료는 완전히 끊어버렸다”고 밝혔다.

그는 “식단을 타이트하게 할 때는 아침에 모닝커피나 단백질 셰이크, 점심에는 닭 가슴살, 견과류, 고구마, 저녁에 방울토마토 정도로 꾸준히 먹었다”고 덧붙였다.

식탐이 없는 편이라는 야옹이 작가는 “밤에는 따뜻한 차를 우려서 마셨다”며 외부 약속이 있을 땐 어쩔 수 없이 먹지만 최대한 적게 먹었다”고 말했다.

운동은 홈트레이닝으로 복근 운동, 하체운동, 스트레칭을 주로 했다고 전했다.

야옹이 인스타그램
야옹이 인스타그램

‘여신강림’은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이 된 평범한 주인공 임주경을 주제로 그려나가는 웹툰이다.

이는 야옹이 작가의 작품으로 예쁜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여신강림’은 매주 화요일 연재되는 웹툰이다.

아래는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메시지로 다이어트 방법 운동 루틴 문의가 많아서 올려요 :D
-
연재하는 1년간 건강관리를 전혀 하지 못하여 170cm 50kg->57kg까지 늘어났고, 휴재하는 두 달간 7kg 감량했어요, 현재 체중은 50.4kg 정도구요.
-
체중 감량은 식이가 80%라는 것! 일단 식습관을 아예 바꿨답니다.
인스턴트, 밀가루, 탄산음료 완. 전. 히 끊어버렸어요.
식단을 타이트하게 할 때는 아침에 모닝커피 or 단백질 셰이크, 점심에 닭 가슴살+견과류+고구마, 저녁에 방울토마토 정도로 꾸준히 먹었구요,
치팅데이는 아예 안 했어요.(식탐없는편)
저는 어쩔 수 없이 밤샘을 해야 하니, 밤에는 따뜻한 차를 우려서 마시구요.
외부 약속이 있을 땐 어쩔 수 없이 먹지만 최대한 적게 먹었어요.
그리고 메뉴도 최대한 건강식으로 골라서 먹구요.
이렇게 두 달 정도 지나면서 느낀 점은 내가 얼마나 내 몸에 해로운 음식을 먹어왔는지 깨달았다는 겁니다.
인스턴트와 밀가루를 끊으니 피부도, 위장병도 엄청 좋아졌어요.
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일회성, 단기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식단과 규칙을 만들어서 먹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모두들 저처럼 타이트하게 하실 필욘 없고 개인이 지킬 수 있을 만큼 포기하지 않아도 될 만큼의 식사 규칙을 만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운동 루틴에 대해서.. 기본은 홈트입니다.
야매 운동이라 딱히 알려드리기 민망하지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고
복근 운동(크런치 30x3, 바이시클 크런치 30x5), 하체 운동(런지 20x3, 히프 브리지 20x3, 사이드 히프 킥 30x3, 클램쉘 20x3) 마무리는 스트레칭으로 끝내요..
이렇게 적고 나니 완전 부실 운동 같지만 꾸준하게 해주는 게 어떻게든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은 라이딩 하고, PT도 받는데 거의 재활치료 수준입니다(게다가 헬스장 나가는게 힘듦....)
저는 막 빡세게 운동하는 편이 아니라, 이 정도로만 꾸준히 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게 주요 업무다보니 지속가능한 수준으로!! 그리고 운동하면 몸이 눈에 띄게 탄탄해집니다. 이틀만 안 해도 흐물흐물해져요..!!!
타고난 복근러분들은 저도 참 부럽습니다만, 저는 저 나름대로 몸을 가꾸고 있어요:D
-
다이어트 강요하는 글은아니고, 디엠으로 물어보신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구절절 적었어요.
요즘 옷 입는 재미도 있고, 항상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해서 컨디션도 좋은 편이랍니다.
-
그리고 허리운동, 골반운동 문의가 많은데, 저는 갈비뼈를 뽑은 것이 아닌... (아니 갈비뼈 뽑으면 죽지 않나요..)
그냥 골반뼈가 벌어진 체형이라 특별하게 비법이 되는 운동은 없는 것 같아요..
다만 필테 선생님이 클렘쉘동작(밴드묶어서)이 중둔근을 키우는 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D
-
다이어트는 의지의 문제가 가장 크답니다.
모두들 포기하지 말고 파이팅 해요!

세상에 노력없이 얻을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는것같아요
-
+추가로 물은 미지근한 물로 많이 마셔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