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이정재, 빛나는 비주얼 눈길…드라마는 몇 부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JTBC 금토극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서 슈퍼 보좌관 장태준 역을 맡은 이정재의 여심을 설레게 하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보좌관'에서는 국회의원을 깍듯하게 보좌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보좌진들을 이끌며 고군분투하는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그런 가운데 오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달리는 모습부터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어딘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이정재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우월한 슈트핏은 물론 평소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스포티한 트레이닝복 역시 완벽하게 소화해 낸 이정재의 모습이 ‘보좌관’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스튜디오앤뉴

자신이 원하고, 목표하는 일엔 무섭게 돌진하는 인물이지만 부드럽고 유연한 미소 속에 깊은 속내와 더 높은 곳을 향한 야망을 숨기고 있는 장태준으로 변신한 이정재의 모습은 JTBC ‘보좌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TBC

몇 부작인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 ‘보좌관’. 이 드라마는 총 10회 방송이다.

아래는 ‘보좌관’ 인물관계도

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