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나연, 제주도에서 뽐낸 상큼美…‘What is Love’ 3억 뷰 돌파까지 화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6.11 09: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트와이스(TWICE)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돌파해 화제다.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왓 이즈러브)는 지난해 4월 9일 공개됐으며, 지난 8일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가 3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트와이스는 ‘TT’, ‘Cheer Up’(치어업) 등에 이어 5번째 3억 뷰 돌파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러한 소식과 함께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10일 트와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나연은 제주도에서 강아지를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다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그의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봉이 즐거운 여행해!”, “옷도 잘 입어”, “너무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연이 속한 트와이스(TWICE)는 5월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19년 월드투어‘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를 개최했다. 

그들은 이어 방콕, 북남미 등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기사